본문 바로가기
핫플, 맛집

구움 과자 | 인천 디저트 | 계산역 빵집 | 계리단길 디저트

by m치료사 2023. 4. 30.
반응형

인천 계양구 계산역에 위치한 "구움 과자"를 소개합니다. 계산역 뒤쪽의 계리단길의 디저트 맛집중 하나입니다. 피칸파이가 유명한 구움을 소개합니다. 

 

1. 구움 과자 : 위치 및 운영시간

 

구움


🚩주소_인천 계양구 임학서로27번길 9 1층 gooumm (인천 1호선 계산역 6번 출구) 
☎전화_0507-1395-7568 
⏰운영시간_화~일요일 12-20시, 월요일 휴무(화요일 휴무도 있으니 인스타 확인 필수)

"구움 과자"는 인천 계양구, 인천 1호선 계산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계산역을 일대로 계리단길이 형성되고 있는데요.

인천 안산초등학교 뒷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열심히 일한 오늘 주일, 갑자기 피칸파이가 먹고 싶었는데요~ 검색해 보니 계산역 "구움"이 피칸파이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부리나케 다녀왔습니다!!


2. 구움 과자: 내부 및 메뉴 소개

 

계리단길 골목골목을 지나다보니 "구움"이 나타났습니다. 정말 귀여운 간판이 반기고 있네요.

 

이렇게 다양한 쿠키와 파이가 있답니다. 피칸파이만 사러 갔는데, 맛있는 디저트 천국에 정신 잃을뻔했습니다..

 

> 파운드:

레몬 파운드

얼그레이 파운드

진한 초코 파운드

쑥 찰떡 파운드

황 치즈 파운드

 

>쿠키:

오리지널 르뱅

라즈베리 크럼블

얼그레이 무화과 치즈

넛트 초코범벅

레몬 얼그레이

레드벨벳 스모어

누텔라

황치즈

피넛 프레첼

 

 

 

> 타르트:

자몽무스 타르트

티라미스 타르트

피칸 타르트

 

>그 외:

꾸덕 초코팥차

꾸덕 브라우니

치즈 크럼블 오레오스

황치즈

맘모스

 

 

스콘도 팔고 있네요~

마스카포네 스콘과 솔티카라멜 스콘입니다 (•̀ᴗ•́)و ̑̑♡٩

 

 

정말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류가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커스텀 케이크도 팔고 있어요!!!ㅎㅎ

 

레터링 케이크도 팔고 계셔서 카운터 한편에 여러 가지 초들 이 있네요~

 

 

디저트 상자 박스인데, 저는 한 개만 구입을 해서 상자는 필요가 없었어요~

"구움" 공간에 이렇게 케이크 존도 있네요~ 실제로도 여기서 케이크 찍는진 모르겠는데,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아요 (*‾᷄ᵕ‾᷅*)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케이크 픽업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파티 용품들입니다~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요!! ◕‿◕✿

 

 

 

 

이렇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그냥 포토존일 수도 있고용!!ㅎㅎ

 

 

그냥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여기가 레알 포토존이랍니다 (•̀ᴗ•́)و ̑̑

 

 

내일이면 벌써 5월~ 

5월의 달력을 보니 2023년의 1/3이 지난 것이 실감이 나네요 ⚆_⚆

 

 

인천 계산역 "구움"의 간판 앞에 계양구에서 증여한 맛집 인증서가 있어요~

바로 피칸 타르트가 맛있는 집으로 뽑혔답니다.

 

 

 

 


3. 구움 : 디저트 후기

 

저는 구움에서 피칸파이를 사 왔어요. 피칸파이 맛의 후기는요~~

꾸덕하니 너무 달지 않고 눅눅하지 않고~ 왜 피칸파이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ㅎㅎ

 

일단 피칸파이가 무진장 달달할 때가 있는데, 적당히 달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피칸이나 전체적으로 눅눅하거나 냄새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ദ്ദി˶˙ᵕ˙˶ )

다음에도 다른 디저트 먹어보려고 해요~~

 

 

 

 

구움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