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맛집

중식전설: 인천 부평 중식, 갈산역 맛집, 갈산동 맛집

by m치료사 2023. 7. 16.
반응형

인천 부평 갈산동에 위치한 중식전설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중식이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되어 있는 갈산동 맛집입니다.

 

1. 중식전설 위치 및 주차

중식전설
중식전설
중식전설 입구

요즘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갈산동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자주 가고 있답니다. 남편과 휴무가 맞아 함께 이 비를 뚫고 점심을 먹고 카페에 갔는데요. 인천 1호선 갈산역과 가까운 "중식전설"에 다녀왔습니다.

 

🚩주소_ 인천 부평구 평천로 307-1 2층
☎전화_ 0507-1388-2159
⏰운영시간_ 매일 11~21시, 화요일 휴무

중식전설은 인천 부평구인 갈산동에 위치해 있답니다. 지하철로도 매우 가깝고, 자차를 가져가신다면 근처 갈산 근린공원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 갈산근린공원 주차장

중식전설중식전설

주차는 근처 갈산 근린공원 주차장에 무료로 가능합니다.

 


 

2. 공간 및 메뉴

중식전설중식전설

중식전설은 횟집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중식전설
중식전설
중식전설 올라가는 길

연식이 있는 건물인데 깔끔하게 가는길을 정비하셨더라고요 ㅎㅎ

 

 

 

중식전설중식전설
중식전설

중식전설은 아주 넓은 홀을 갖고있답니다. 4인석부터 8인석까지 공간이 매우 넓답니다.

중식전설중식전설
홀 내부

그리고 아주 깨끗하게 바닥과 테이블 등이 정돈되어 있었답니다.

 

중식전설중식전설
영유아의자와 티타임 커피머신

중국집은 어린아이도 좋아하는 곳이잖아요. 가족단위로 오실 때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용 의자도 있답니다. 그리고 밥 먹고 나가실 때 티타임 하시라고 커피머신도 보이네요 ㅎㅎ

 

중식전설
중식전설

셀프 반찬리필 코너와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____^*

 


중식전설
중식전설
중식전설 메뉴

메뉴도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짜장면:짜장면, 해물짜장, 간짜장, 해물 간짜장, 쟁반짜장

짬뽕: 짬뽕, 우삼겹짬뽕, 우삼겹해물짬뽕, 낙지짬뽕, 크림짬뽕

면류: 우동, 울면

밥 종류: 볶음밥, 해물볶음밥, 잡채밥, 잡탕밥, 고추잡채밥

 

탕수육: 탕수육, 양념탕수육, 사천 탕수육

그 외: 고추잡채, 깐풍육, 양장피, 칠리새우, 깐풍새우, 크림새우, 팔보채, 깐풍복어살튀김, 콩국수, 냄짬뽕 등

 

 


3. 음식 후기 

 

중식전설

우리는 볶음밥, 짬뽕, 미니 찐빵 튀김을 주문했어요.

 

중식전설

먼저 밑반찬이 나왔는데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해 주셨답니다.

 

중식전설
중식전설 짜장밥

짜장밥은 소스의 간이 약간 있는 편인데 맛있게 먹었답니다 👍👍

제가 위염때문에 면은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짜장밥으로 위를 사수할 수 있었어요 ( ̄︶ ̄)↗ 

 

중식전설중식전설

목메지 말라고 짬뽕 국물도 주셨답니다 ㅎㅎ

 

중식전설
중식전설 짬뽕

남편은 짬뽕을 먹었는데, 해물이 듬뿍 담겨있었어요. 그래서 깊은 국물의 맛이 났답니다. 

저는 맵찔이라 짬뽕을 거의 못 먹는 편인데, 중식전설의 짬뽕의 스탠다드 맛은 맵찔이에게도 먹을만한 맛으로 맵기 조절을 부탁드린다면 사장님께서 취향에 맞춰 조리해 주실 것 같아요.

 

중식전설
홍합은 다 남편꺼

저는 조개류와 맞지 않아, 남편에게 홍합을 주었답니다. 정말 천생연분 부부지요?ㅎㅎ

 

 

중식전설
중식전설
영롱한 찐빵튀김

짜장면 짬뽕도 맛있었지만 사실 이 튀김찐빵 진짜 존맛이었어요!!! 

사장님께 베이커리 디저트로 따로 파시는거 어떠겠냐고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였어요. 겉바속촉의 정석으로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데~ 적당히 달달한데 연유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중식전설중식전설
K-카이막

배가 불렀지만 남기고 갈수는 없어서 소식좌 부부 둘이서 찐빵 5개 클리어했답니다. 이 빵만이라도 종종 테이크아웃해서 가고 싶을 정도의 맛이었답니다~

 

앞으로 부평과 가까워질일만 남았습니다. 부평의 맛집들을 찾아두려고 하는데요~ 인천 부평 갈산동의 맛집 "중식전설"을 알게 되어 리스트에 추가하려고합니다!!ㅎㅎ

 

 

중식전설 리뷰를 마칩니다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