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 부산 24시간 국밥 | 부산맛집 | 해운대 맛집 | 부산돼지국밥 | 부산여행

by m치료사 2023. 5. 7.
반응형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돼지국밥"인데요. 해운대의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을 소개합니다. 해운대 바다 구경 후 바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해운대 광장에 있습니다.

 

1.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 위치 및 주차

밀양돼지국밥
밀양 돼지 국밥

부산여행의 마지막날 해운대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이 날은 무계획으로 그날 가고 싶은 곳, 우연찮게 핫플이었던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과 "아모레 부산 팝업 - 유행화장展"에 다녀왔어요.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어서 어디 갈까 찾아보다가 사람이 많은 해운대의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갔는데 다 먹고 나오니 건물 3층 전체가 국밥집이었네요. 진짜 맛집인가 봐요 👍 

바로 이곳이 부산 본점이고, 옆 골목에 해운대점도 따로 있답니다.

 

그 외에 전국적으로도 체인이 잘 되어있어서 부산의 밀양돼지국밥이 먹고 싶으면 주변으로 찾아가면 되겠어요~


🚩주소_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8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 233m)
 ☎전화_ 051-731-7005
⏰운영시간_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해운대해운대
해운대

해운대의 매력은 바로 이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건물들(LCT와 호텔들)이 아닐까 싶어요. 거기다 해운대 광장(맞나요? 제가 붙인 이름이랍니다 ㅎㅎ)에서 구경거리까지~~

 

밀양 돼지 국밥
밀양 돼지 국밥 가는길

이렇게 걷다 보면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이 나온답니다.

 

주차 = 해운대 시장 공영주차장


해운대 찾아보니 주차공간이 몇 군데 있더라고요. 제일 최저 가격은 10분에 500원인 것 같습니다.

2. 밀양순대돼지국밥 메뉴 및 공간

 

밀양 돼지 국밥
밀양 돼지 국밥 부산본점

해운대 광장의 메인 거리에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국밥집으로 찾는 데는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o(*°▽°*) o

 

 

 

밀양 돼지 국밥
손님들이 가득~

내부에는 테이블도 많고, 손님도 많았습니다. 워낙에 매장이 큰 편이라 토요일 점심시간인데도 딱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밀양 돼지 국밥
큰 주방, 신속한 조리

메뉴판을 찍으려 했는데 생각보다 작네요~~

밀양 돼지 국밥
출처: 네이버 홈페이지

여러 종류의 국밥과 감자탕을 주로 팔고 계시더라고요~ 저랑 엄마는 모둠국밥과 수육백반을 주문했어요!

 

밀양 돼지 국밥

테이블도 말~끔하고 자리도 넉넉해서 편했답니다.

 

밀양 돼지 국밥
점심시간에 금방 자리가 찼어요

 

점심시간이어서 금방 테이블이 다 차더라고요~~ 그래도 회전율이 빠르답니다. 

2층, 3층 공간도 있고요!!

 

밀양 돼지 국밥
밀양 돼지 국밥 셀프코너

 

셀프코너도 풍성하죠?! 저는 이 집의 깍두기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깍두기랑 부추를 몇 번이나 리필했는지 몰라요 (*^-^*)

 

 

 

 

3. 밀양순대돼지국밥 후기

 

밀양 돼지 국밥
밀양 돼지 국밥

제가 시킨 국밥이 나왔답니다!!ㅎㅎ

 

밀양 돼지 국밥
기본 반찬 세팅

기본 반찬이랍니다. 저 김치도 깍두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을 보는데 다시 그 맛이 생각나네요 ㅎㅎ

 

밀양 돼지 국밥
수육

수육이 나왔고~ 아래 초를 켜주셔서 계속 따뜻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밀양 돼지 국밥
수육과 서비스 국

 

수육에 함께 먹을 수 있는 국도 따로 주셨어요~ 

 

 

밀양 돼지 국밥 음식

제가 동영상도 남겨났네요 ㅎㅎ 엄마한테 여행 vlog 보낸다고 열심히 동영상 촬영했는데.. 아직도 못 만든 건 안 비밀입니다 (. ❛ ᴗ ❛.)

 

 

사실 전날 밤에 동백역 근처에서 저녁으로 돼지 국밥을 먹었었어요. 

그날 거의 19,000보를 걸었고... 저녁에 약간 쌀쌀해서 국밥이 딱~ 땡겼는데 어디라고 밝히진 않겠지만 요리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생각보다 맛있진 않았거든요. 

 

근데 여기 "밀양순대돼지국밥"하고 가격은 똑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부산을 다시 간다면 여길 다시 올 것 같아요~

그래서 포스팅도 하게 됐고요!! 국물의 깊은 맛과 고기도 부드러웠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운대에서 한 끼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밀양순 대돼지 국밥 부산본점"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밀양순대 돼지국밥 부산본점 리뷰를 마칩니다

 

 

👇👇부산 해운대 여행 추천 장소 👇👇

 

그랜드 조선 부산 스타벅스 | 해운대 스타벅스 | 해운대 카페 추천

부산 해운대의 그랜드 조선 호텔에 위치한 [스타벅스 그랜드조선 부산점]을 소개합니다. 부산의 핫플이자 꼭 들러봐야 하는 해운대에는 이미 6개의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뷰가 아

aroyjj100.com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 해운대 카페 추천 | 부산 여행 볼거리 | 부산 아이와 가기 좋은곳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카페를 소개합니다. 라이언 컨셉의 카페와 체험관이 있어서 부산 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카페와 체험 공간이 함께 있어서 부모님과 아이들이

aroyjj100.com

 

아모레 부산 팝업 스토어 | 부산 핫플 | 해운대 가볼만한곳

아모레 부산 팝업에 다녀왔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전체 제품 판매뿐 아니라 현재 story A에서는 팝업 전시회가 진행 중입니다. 2023년 4월 오픈 한 부산의 핫플, 해운대에 위치한 아모레 부산 팝업스

aroyjj100.com

 

아모레 부산 팝업 전시회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유행화장展 | 부산 전시회 | 해운대 가볼만

아모레 부산 팝업 스토어의 3층에 "story A 부산"이 있습니다. 2023년 4월 한 달간 유행화장 展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우연찮게 가게 된 아모레 부산 팝업, story A 부산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유

aroyjj10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