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맛집

허스크밀 | 강릉 카페추천 | 초당동 대형카페 | 강릉 베이커리 | 강문해변 베이커리 | 강릉 아이와 가볼만한곳

by m치료사 2023. 5. 15.
반응형

강릉에는 커피가 유명하죠. 그래서 많이들 카페와 베이커리를 찾아 빵지순례를 오기도 합니다. 강릉 초당동, 강문해변 근처에 최근에 생긴 신상 대형카페 "허스크밀"을 소개합니다.

 

1. 강릉 허스크밀 : 위치 및 주차

허스크밀
강릉 허스크밀

 

강릉 초당동에서 아점을 먹고 카페를 찾다가, 최근에 새로 생긴 신상 대형카페인 "허스크밀"을 발견했습니다. 오션뷰는 아니지만 굉장히 크고 가드닝st의 카페로 오게 되었답니다. 대형카페의 명성대로 아주 큰 카페이지만 정말 많은 빵과 케이크의 베이커리 종류에 또 한 번 놀랐답니다 ( $ _ $ )

강릉의 신상 대형카페 "허스크밀"의 위치는 강릉의 초당동에 위치해 있고, 강문해변과도 매우 가깝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는 커피박물관도 있답니다. 

 

 

 

 

 

🚩주소_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219번길 20-8 1~3층
☎전화_ 033-653-1332
⏰운영시간_ 매일 9~22시30분 (22시 라스트오더)

수도권 밖의 카페나 음식점의 좋은점은 주차장이 거의 다 구비가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허스크밀도 대형카페인만큼 주차장의 크기도 엄청 크답니다.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 주차장

 

"허스크밀" 카페의 자체 내 주차공간이 매우 넓어서 주차걱정은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2. 허스크밀 : 공간 및 메뉴

 

허스크밀
허스크밀
허스크밀
허스크밀 입구

강릉 추천카페, 초당동의 신상 대형카페인 "허스크밀"의 컨셉은 Green과 식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페를 가는 입구에 예쁜 꽃들과 나무가 가드닝 되어있고, 사장님께서 손수 물을 가드닝 중이시더라고요~

 

그리고 완전 신상 건물의 티가 팍팍 나지 않나요? 불과 작년 12월에 오픈했다고 해요.

허스크밀허스크밀

카페로 가는 길도 이렇게 돌과 자연이 있어 향긋한 허브향이 난답니다  φ(゜▽゜*)♪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 꽃밭

아마 이 꽃들의 향기가 아닌가 싶어요~


강릉 카페 "허스크밀" 내부로 들어가 봤는데요!

허스크밀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 입구

카페 입구에도 꽃들로 가득 차있답니다 (´▽`ʃ♡ƪ)

 

허스크밀
허스크밀 카페

카페 중앙에도 식물원이 있는데요, 조화가 아니라 다 생화랍니다. 사장님께서 가드닝 전문가이신 것 같아요!!

 

허스크밀
허스크밀

"허스크밀"의 1층의 나무 가까이 앉을 수 있답니다. 바다와는 또 다른 힐링입니다.

 

허스크밀
허스크밀 2층 다인석

테이블은 2인, 4인, 6인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 간의 거리가 멀고 천고가 매~~~~~우 높아서 옆테이블의 이야기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요.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양쪽으로 올라가는 Y형으로 아주 특이하답니다.

 

 

허스크밀
허스크밀
허스크밀

2층도 천고가 높고 사방의 창이 통창이라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야 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조명도 각 사이드마다 약간씩 다르며 신상카페다 보니 인테리어에도 꽤 신경 쓴 티가 나더라고요~

 

허스크밀

이 지붕은 제게 익숙한데요~ 송도,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도 이런 모양이었어요. 그리고 판교의 케이헤밍웨이 베이커리도 마찬가지고요!! 역시 대형카페들의 트렌드인가 봅니다 (o ゚ v ゚) ノ 카페를 많이 다니다 보니 카페들의 특색과 비슷한 점을 찾기도 하네요 ㅎㅎ

허스크밀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조화로 가든이 조성되어 있는데 이곳은 생화랍니다. 

 

허스크밀
허스크밀 1층 조경

2층창문이 남쪽으로는 이렇게 더 뚫려있더라고요 ㅎㅎ 햇빛이 정말 잘~~ 든답니다. 비 오는 날도 비가 오는 대로 운치가 있을 것 같네요?!( *︾▽︾)

 

허스크밀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 1층

1층도 개방감과 높은 천고, 각 테이블마다의 스타일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앉으면 된답니다.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 아동의자

이곳은 3층 루프탑만 노키즈존으로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도 오기 딱 좋은 공간입니다. 아기 전용 의자가 1층과 2층에 각각 준비되어 있어요.

 

 

허스크밀
소독중인 식기류

자율포장대에 가위, 포크, 나이프, 집게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렇게 소독 중이어서 신뢰가 가더라고요.

허스크밀
허스크밀허스크밀
자율포장대

남은 빵은 이렇게 싸갈 수 있도록 자율포장대가 있어요. 비닐봉지와 종이백까지~ 정말 센스 넘치는 곳이죠?!ㅎㅎ

 

허스크밀
전자레인지

주부들의 로망 발뮤다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허스크밀허스크밀
카페에서 정수기는 처음

카운터 픽업대 옆에 정수기도 있는데요~ 제가 가본 카페 중 가장 믿을만한 식수가 아닌가 싶어요!! 보통은 물통에 담겨있는데, 정수기... 정말 새롭네요 ㅎㅎ

 

허스크밀
허스크밀 엘리베이터

비록 2층 카페지만 엘리베이터가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위아래를 오갈 수도 있답니다.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카페의 모든 부분을 정말 세심하게 준비한 것 같아요. 

 


 

허스크밀
허스크밀 카운터

그리고 1층에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있는데요~ 아주 넓죠?!ㅎㅎ

 

허스크밀
허스크밀 메뉴판

"허스크밀" 카페의 음료종류는 커피, Non커피, 티, 아이스크림, 크림 커피, 에이드, 스무디, 과일주스로 매우 다양하답니다.

허스크밀 포스터

매일 어메이징 오트 xHuskmil의 콜라보로 크림라테가 준비되나 봐요. 과일주스도 정말 맛나게 생겼죠?!ㅎㅎ

허스크밀

카운터에서 따로 잼, 버터, 발사믹 오일을 개별로 판매 중입니다. 

허스크밀

한번 베이커리 구경도 해볼까요?!!ㅎㅎ 정말 제가 가본 카페에서 역대급 베이커리 종류가 아닌가 싶어요!!

 

허스크밀
엄청난 베이커리

딱 봐도 엄청 크죠?!!ㅎㅎ

 

허스크밀

빵종류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은 찍을 수 없었고, 각 진열대마다 보여드릴게요 ㅎㅎ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허스크밀
베이커리 천국

베이커리를 보니... 빵에 관심 없는 사람도 이중에서는 1개는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ㅎㅎ

허스크밀
샤방샤방

저는 이 "샤방샤방" 빵이 눈에 띄었는데, 너무 달 것 같아서 패스했답니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대형카페는 자리값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케이크도 빵도 종류가 너~~~ 무 많아서 빵구경만으로도 배가 부를 정도였습니다.

허스크밀의 쉐프님? 파티셰분께서 엄청난 장인이신가봐요 ㅎㅎ

허스크밀

이 사진 한 장으로 층고 높고 햇빛 잘 드는 대형카페 + 어마무시한 베이커리 종류가 한눈에 딱 보이더라고요.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허스크밀
허스크밀 루프탑

3층 루프탑은 노키즈존인데, 올라가보니 따로 테이블은 없고 그냥 옥상공간이었답니다.

 


3. 허스크밀 음료 및 베이커리 후기

허스크밀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6.0)

평타이상의 고소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답니다

허스크밀

저는 말차 바닐라 크림라떼(6.5)

마셨는데요~ 크림이 엄청나서... 잘 섞어먹어야 한답니다.

 

요즘... 단것을 줄이려고 해서 그런지 제게는 좀 단맛이 강했어요.

그래도 이곳의 시그니처 중 하나라니 한번 마셔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제일 달지 않을 것 같아서 주문한 빵~~

저희 부부에겐 좀 달았답니다 ㅎㅎ 그래도 카페에서 클리어했답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 편안하게 있다가 왔답니다. 

음료는 보편적인 여행지 가격이고, 베이커리는 조금 가격이 높은 편인데 아무래도 요즘 밀가루 가격이 많이 인상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어른과 아이들을 데리고선 가족단위로 많이들 방문하시더라고요. 새로 생겨서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새로 생긴 새집증후군 냄새도 없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기에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강릉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릉 허스크밀 리뷰를 마칩니다.

 

👇강릉여행 추천 맛집👇:

 

뚱할머니 순두부

 

뚱할머니 순두부 | 강릉 맛집 | 강릉 초당순두부 | 강릉 현지인맛집 | 강릉순두부백반

강릉에 가신다면 꼭 먹어봐야 할 초당순두부가 있습니다. "초당순두부"의 간판으로 몇십 개의 음식점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어딜 가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강릉 현지인의 맛집인 "강릉 뚱할머니

aroyjj100.com

 

반응형